해당 자료는 CRM과 고객관계관리 수업의 팀 프로젝트로 진행했던
"은행이 보유한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향후 진행할 켐페인에 대한 반응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모델을 만든 것이다.
표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로지스틱 회귀중 앞으로 방식이 제일 우수한 정확도를 보이고 있다.
'데이터분석 > 프로젝트_리포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Revenue] 후기가 판매완료에 미치는 영향 (1) | 2019.02.09 |
---|---|
[Activation] 판매 완료 경험과 추가 물품등록간 상관관계 분석 (0) | 2019.02.04 |
[2017 빅콘테스트] 영화 관객 예측 모델 만들기 (0) | 2018.03.12 |